SKT : #758353266#646#
KTF 3G(SHOW) : 유심 삽입후 *147359*682* 누르고 자기폰번호 입력
KTF : 삼성전자 애니콜
① 147359*12358*1234756* 혹은 147*236508#9
② Security Cord : 000000
③ 메뉴키 1회 누름.
4 제목 : NAM 1
MSIN(MIN) : 전화번호 입력
KTF : 엘지 싸이언
① 메뉴키 → 0를 순서대로 누릅니다.
② 서비스 코드입력 : 147359 또는 000000
③ 서비스 메뉴 중 1. 서비스 설정
④ OK누릅니다.
⑤ 4번 Number(MSIN)까지 방향키를 내립니다. 메뉴(편집) 누릅니다.
⑥ 전화번호 입력하세요.
⑦ OK 누릅니다.
⑧ 종료키
⑨ 메뉴 → 휴대폰 설정 → 휴대폰 정보에서 번호 확인
KTF : 큐리텔
① 휴대폰 전원 켭니다..
② ##20022002 + 종료키를 누릅니다.
③ NAM Program 1. NAM 항목설정 선택합니다.
④ 서비스 코드 : 580918입력 합니다.
⑤ 2. NAM 1선택
⑥ 2, Phone Number 선택합니다.
⑦ 폰번호 입력 합니다.
⑧ Multi-pack 1번 누릅니다.
⑨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.
⑩ Multi-pack 3번 누릅니다.
⑪ 종료키 누름 → 휴대폰 자동 reset
⑫ 메뉴 → 전화번호부 → 자기전화번호에서 번호 확인하세요
⑬ 번호입력이 잘 못된 경우 ①~⑫의 과정을 반복합니다.
KTF : 에버
① 휴대폰 전원 켭니다.
② 메뉴키 → 8 → 0 순서대로 누릅니다.
③ 서비스 코드입력 : 292310(또는 000000)를 입력합니다.
④ 서비스 메뉴 중 1 NAM 설정 선택
⑤ 휴대폰 번호 변경 중 NAM 1설정 선택
⑥ 2. MSIN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.
⑦ 확인키 누릅니다.
⑧ 단말기 자동 reset
⑨ 메뉴 → 전화번호부 → 내 연락처에서 번호 확인
⑩ 나밍번호 확인
* 번호입력이 잘 못된 경우 ①~⑩의 과정을 반복
LGT : 애니콜
① 휴대폰 전원을 켭니다.
② 147*236508을 누릅니다.
③ Security Cord : 000000 입력합니다.
④ 메뉴키 1회 누릅니다.
⑤ 제목 : NAM 1
MSIN(MIN) : 전화번호 입력
* 번호는 정확히 입력하길 바랍니다.
⑥ 종료키 누름 → 단말기 자동 reset ⑦ 메뉴 → 전화 번호부 → 내번호 or 자기번호 보기
⑧ 나밍 전화번호 확인
* 만약 번호 입력이 잘 못된 경우 전원을 다시 리셋을 하고 ①~⑧과정을 하길 바랍니다.
LGT : 싸이언
① 휴대폰 전원 켭니다.
② 메뉴키 → 0 를 순서대로 누릅니다.
③ 서비스 코드입력 : 000000 → OK 누릅니다.
④ 서비스 메뉴 → 1. 서비스 설정 →OK 2회 누릅니다.
⑤ NAM MDN 누름 ? 편집 key누름 → 전화번호 입력를 입력합니다.
⑥ NAM MSIN → 편집 key 누릅니다.
⑦ 비밀번호 입력 → 002063
⑧ 전화번호 입력를 입력합니다.
⑨ OK ez-I key → 종료키 누릅니다.
⑩ 단말기 자동 reset
⑪ 메뉴 → 휴대폰 설정 → 내 휴대폰 정보에서 번호 확인을 합니다.
⑫ 나밍 번호 확인
* 번호입력이 잘 못된 경우 ①~⑫의 과정을 반복
LGT : 큐리텔
① 휴대폰 전원을 켭니다.
② ##20022002 + 종료를 순서대로 누릅니다.
③ NAM Program 1. NAM 항목설정
④ 서비스 코드 : 580918 입력합니다.
⑤ 2. NAM 1선택
⑥ 2, Phone Number 선택
⑦ 2. MDM 선택
⑧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.
⑨ 1. MSIN 선택
⑩ 서비스 번호 : 002063 를 입력합니다.
⑪ 45006 + 전화 번호를 확인 → 종료키
⑫ 단말기 reset
⑬ 메뉴 → 전화번호부 → 자기전화번호에서 번호 확인
* 번호입력이 잘 못된 경우 ①~⑬의 과정을 반복
LGT : 캔유
① 휴대폰 전원 켭니다.
② 메뉴 → 0 를 순서대로 누릅니다.
③ 서비스 코드 : 000000 입력합니다.
④ 1. 전화번호 입력 선택
⑤ 1. Phone Number(MDN) 선택
⑥ 편집 선택→ 전화번호 입력를 입력합니다.
⑦ 확인
⑧ IMSI입력 선택
⑨ 비밀번호 : 002063
⑩ 편집 선택 → 전화 번호 입력 → 확인키
⑪ 종료 누릅니다.
⑫ 단말기 자동 reset
⑬ 메뉴 → 전화번호부→ 자기번호보기로 입력 번호 확인합니다.
* 번호입력이 잘 못된 경우 ①~⑫의 과정을 반복합니다.
LGT : ##10306# LGT A-KEY입력 방법 : 2539** 후 44967056009790
제조사별 가개통 확인하기
삼성 Anycall
'메뉴'버튼 + '0'을 길게 + 6725
삼성전자의 단말기는 위의 숫자를 순서대로 누르면 새로운 메뉴 화면이 뜨는데 거기에 '개통일' 이라는 메뉴가 있다. 이 메뉴에서 자신이 전화기를 구입한 날짜와 개통한 날짜를 비교하면 가개통 여부를 알 수 있다.
*이 방법이 안되면(B8250)
'메뉴'버튼 + '0'을 길게 + 0821
LG전자의 싸이언
'메뉴'버튼 + '0'을 길게 + 147359* 또는 852456* 또는 000000*
싸이언의 경우 메뉴 화면에서 0번을 길게 누른 상태에서 비밀번호 칸에 뒤의 세 비밀번호 중 하나를 입력하면 개통일을 확인 할 수 있다.
*이 방법이 안되면
##10306# - 메뉴 - 147789*
LB2800
알려드려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, 일단 대기 화면에서 ##10306# 누르면 [간편입력모드]나옵니다.
여기서 [상세] (메뉴)누르고 [서비스코드]입력란에서 147789 를 누릅니다...
[서비스메뉴]뜨면, <- 키 한번 누르면 [LCD테스트]메뉴 나옵니다...
Red, Green, Blue, White, Black 를 할 수 있습니다...
KTF 에버
'메뉴'버튼 + '8'버튼 + '0'버튼 + 292310
메뉴에서 8, 0 을 순서대로 누르면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라 (Enter Service Code)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패스워드 '292310'을 입력한 뒤 '시스템 정보' 메뉴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하다.
모토로라
'*' + '#' + 카메라 버튼 3번
모토로라의 휴대폰은 * 와 # 을 순서대로 입력하고 측면에 있는 카메라 키를 세번 연달아 누르면 '테스트 메뉴'화면이 나타난다. 여기서 '최초 등록시간'을 확인하면 가개통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.
스카이
#7583538324#8378# 입력
스카이의 경우 위의 긴 숫자를 입력해야 하는데 아무 조합없는 숫자같지만 사실은 휴대폰 영문 자판의 #skteletech#test# 조합과 같다. 이 숫자들을 입력하면 테스터 모드가 동일하게 열리고 2번에 있는 Opening day 메뉴에서 최초 개통일을 확인할 수 있다. 그리고 11번 메뉴를 보면 폰 개통, 폐지 횟수도 알 수 있다.
*이 방법이 안되면
##46632874 종료 > NAM항목 설정 > 코드번호 732738
5번 opening date
*이 방법이 안되면(KTF SHOW : S240K)
#8378522#
팬택앤큐리텔
##27732726 + 종료 ? Version View
#(잠금) + 해제 + 대기화면 잠금 #1202*
팬택앤큐리텔은 위의 두가지 방법을 제공한다.